11번가 sk페이(sk pay) 포인트 환불 방법 쉬워요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어플)

11번가 sk페이(sk pay) 포인트 환불 방법 쉬워요

11번가 sk페이(sk pay) 포인트 환불 방법 쉽다는 의미에서 직접 진행해볼까 합니다.

 

 

▶ sk 페이가 환불이 되나요?

본인이 충전한 금액에 대해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 한달에 몇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월 최대 5회 무료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몇번 더 환불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11번가 sk페이(sk pay)포인트 환불 방법 쉬워요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신용카드(체크카드)로 구매하는 방법과 계좌연동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하여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결제속도면에서는 카드보다는 포인트가 훨씬 빠르기 때문에 초단위로 결제가 필요한 상황에서는 대부분 카드가 아닌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데는 잘 모르겠지만 11번가만의 이상한 정책같은게 있습니다. 품절 상품을 다시 열면 검색노출이 되지 않는데도 링크만 있으면 물건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런방식으로 다수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거기에 참가하기 위해 포인트 충전을 했다가 하나도 성공하지 못했기에 필요가 없어진 포인트를 환불하는 과정을 여러분에게 간단하게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11번가 포인트를 환불해보자


11번가 포인트를 환불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칩니다.


나의 11번가로 이동하면 보유 포인트와 보유머니가 있습니다. 여기서 각종 이벤트 혹은 홍보수단으로 얻은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하며 오로지 계좌에서 충전한 머니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인출 가능한 포인트는 0P라고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11번가 앱을 통해서는 보유 머니를 환불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sk pay 앱을 설치해야만 합니다.


sk pay 앱을 열고 로그인을 하면 본인이 충전한 머니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직접 충전을 할 수도 있고 환불을 할 수도 있는 것이죠. 더보기를 누르고 인출하기를 누르겠습니다.


인출금액을 적고 인출하기를 누르면 되는데 설명에 나타나있다시피 월 5회의 인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아쉽지만 해당 금액 전부를 인출하려고 합니다.


인출하기를 누르면 즉시 연결된 계좌로 해당금액이 인출됩니다. 참쉽죠?

 

 

11번가 sk페이(sk pay) 포인트 환불 방법 쉽다는 의미에서 직접 진행해보았습니다. 나중에 11번가에서 이벤트를 하면 다시 도전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