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VPN 및 HTTPS 차단 우회앱(어플) 유니콘 제외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노하우

아이폰 VPN 및 HTTPS 차단 우회앱(어플) 유니콘 제외

아이폰 VPN 및 HTTPS 차단 우회앱(어플) 유니콘 제외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VPN 우회 어플로 무엇을 사용하나요?

VPN-Super unlimited proxy 앱을 사용합니다.

▶ 해당 어플은 무료인가요?

무료버전도 있고 유료 버전도 있습니다.

 

 

이 작업은 아이폰 iOS 14.4.1 버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아이폰 VPN 및 HTTPS 차단 우회앱(어플) 유니콘 제외


아이폰은 갤럭시와 다르게 앱 설치를 마음대로 할 수 없으며 오로지 앱스토어를 통한 앱 설치만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일명 사설앱이라 부르는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앱을 설치할 수 없는데 이러한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루팅 즉 탈옥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각종 제약이 따르는 탈옥은 하지 못합니다.

왜 이러한 이야기를 하느냐 하면 VPN 앱이 대부분 유료로 되어 있으며 리뷰에서 별점항목을 보면 결재가되었다는 글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결제를 하지 않고도 가능한 앱이 있는데 일단 유니콘을 먼저 설치해봤지만 본인이 들어가려는 테스트 사이트의 접근이 막혀서 다른 앱을 찾아보려다 하나 잡아서 시도해본 결과 성공했기에 이 내용을 토대로 작게나마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VPN 및 HTTPS 차단 우회를 해보자


일단 가장 유명한 유니콘 앱을 사용해봤으나 무료 버전으로는 https 차단 우회를 하지 못하기에 다른 앱을 사용했습니다.


제가 테스트한 앱인 VPN-Super unlimited proxy 입니다. 왼쪽에 유니콘 HTTPS 앱이 보이는데 이걸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기에 PASS~ 실행을 하고 수락 및 계속을 누릅니다.


스크린샷을 못찍었는데 결제과정이 나오지만 무료로 그냥 넘어갈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고 VPN 구성 추가 메세지가 나오면 허용을 누릅니다.


이후 광고가 나오는데 이상하게 뒤로 가기나 뭔가 나갈 수 있는 버튼이 없습니다. 그냥 빠져나와 설정을 가보면 VPN 설정이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후 https 차단이 된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정상접속이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을 종료할때는 전원버튼을 다시 누르면 연결이 끊어지는데 관련 결과가 나옵니다. 


VPN 서버가 느리다고 보이면 다른 서버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유료보다는 느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인터넷 서필을 하는데는 큰 지장은 없었습니다.

 

 

아이폰 VPN 및 HTTPS 차단 우회앱(어플) 유니콘 제외 무엇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고 진행해보았습니다. 이거보다 좋은 다른 무료앱이 있다면 그걸 사용하시면 되겠죠?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