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I 지우개 사진 사람 없애기 누끼 작업 결과(갤럭시S24)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기술

갤럭시 AI 지우개 사진 사람 없애기 누끼 작업 결과(갤럭시S24)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갤럭시 AI 지우개 기능을 이용하여 사진에 있는 사람을 없애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갤럭시 AI 지우개 사진 사람 없애기 누끼 작업 결과(갤럭시S24)


휴대폰의 성능이 올라가며 여러가지 기능들이 추가로 탑재되고 있습니다. 기능이 추가될때마다 조금은 궁금한게 분명 하드웨어에 문제가 없는데 하위버전에서는 기능추가가 되지 않는 것을 보면 급나누기를 하는 것이 아닌지 생각이 들때가 간혹 있긴 합니다.

 

 

AI 지우개는 갤럭시S22 시절부터 등장했던 기능으로서 사람을 지우고 배경을 새로 만드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잘만 사용하면 본인을 찍은 사진에 다른 사람이 들어간 것을 자연스럽게 없앨 수 있는데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예시를 통해 간단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Note - 이 작업은 갤럭시S24 울트라 휴대폰을 이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

 

 

AI 지우개를 이용하여 누끼를 따고 사람을 없앤 결과는?


해당 작업을 하기 위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을 하나 예를들면 왼쪽에 사람이 두명 있는데 이걸 없애볼겁니다. 왼쪽 하단 연필을 누르면 배경이 검은색으로 변하는데 왼쪽 하단 파란색 별같이 생긴걸 한번 눌러줍니다.


사람을 대충 잡아줍니다.


잡혀있는 사람 두명을 길게 누르면 머리위에 지우개가 나오는데 이것을 누릅니다. 사람이 임시로 지워집니다. 이 상태로 생성버튼을 누릅니다.


AI 지우개에 의한 작업이 진행됩니다.


작업을 몇번 시도해봤는데 테이블이 생겼으며 테이블 색이 바뀌기도 합니다. 몇번 더해봤더니 의자가 생기기도 합니다. 없는걸 만들어내기 때문에 빈 공간에서 뭐가 나올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상 갤럭시S24 휴대폰을 이용하여 AI 지우개 사진 사람 없애기 작업을 진행해보았습니다. 결과가 완벽하게 나오지 않을 수도 있어 작업상에 있어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