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qr코드 갤럭시 휴대폰으로 확인해보기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기술

로또 qr코드 갤럭시 휴대폰으로 확인해보기

로또 qr코드 갤럭시 휴대폰으로 확인해보았는데 결과는 어떠했을까요?



▶ qr코드 확인시 결과가 바로 나오나요?


일일히 확인이 필요하지 않으며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확인이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나요?


왠만한 정상적인 휴대폰이라면 대부분 확인이 잘 이루어집니다.



해당 내용은 갤럭시노트8 안드로이드 8.0 휴대폰을 이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로또 qr코드 갤럭시 휴대폰으로 확인해보기


집근처 로또 판매점이 없어 자주 구매하지는 못하지만 한번 구매할때마다 바로바로 확인하지 않으며 몇개를 모았다 한꺼번에 확인하는 만큼 어짜피 안될걸 알기에 굳이 그렇게까지 구한 로또결과가 그리 궁금하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어쨌든 당첨금 지급 기한이 1년인 만큼 아예 창고에 넣어둘 수는 없어 한두달정도 흐른 뒤 모아놓았던 로또 용지를 확인해보는데 늘 당첨이 되었다! 라고 말할정도는 최근에 한번도 오지 않은 듯 합니다.


약 10여년간 로또를 구매하며 최고당첨금이 4등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미 로또 구매에 사용한 돈만 수백만원은 될거라 봅니다. 하지만 이것도 일종의 투자인 셈 누군가는 당첨이 될 것이며 그것은 내가 되지 않으리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오늘도 저는 로또를 확인해보고 있습니다.



로또당첨 확인방법은 크게 두가지 방법으로 나뉘는데요 고전적인 방법인 일일히 숫자를 맞춰보는 방법과 스마트한 분들이 사용하는 qr코드 확인방법입니다. 로또용지 우측 상단을 보시면 이렇게 qr코드가 보이는데 이것을 qr코드 리더 앱(어플)으로 찍어 확인만 해보면 즉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로또 qr코드 갤럭시 휴대폰 확인 작업


qr코드 앱 아무거나 하나 받아 해당 로또용지에 대고 있으면 특정 홈페이지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홈페이지 주소가 로또번호를 즉시확인할 수 있게끔 만들어놓은 것인데요 웹브라우저로 열어볼까요?



결과가 이런식으로 나왔는데 아쉽게도 꽝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머지 한장도 해봤지만 혹시나가 역시나라고 꽝을 면치 못했습니다.



로또 qr코드 갤럭시 휴대폰으로 확인해보았습니다. 크게 어려운 작업은 아니며 빠르게 로또번호 확인이 가능한 만큼 아직 시도해보지 못한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리드형